* 5월 신청기간: 2024.4.25. 17:00 ~ 2024.4.29. 23:00
* 처음 로그인하거나 학년이 변경될때에는 "학년, 반, 번호, 이름"과 "초기 비밀번호(1234)" 입력 후 로그인 합니다.
* 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 화면 하단에 있는 "비밀번호 찾기"를 통해 임시비밀번호가 문자 발송되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* 방과후안내장 파일은 학교종이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* 앱 확인이 불가한 경우는 학교홈페이지/학부모마당/가정통신문에서 매월 안내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* 수강신청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.(한번 신청한 과목은 “다음 달에 자동 재수강”되므로 매번 다시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.)
* 기간 내에 신규 신청 또는 수강취소, 시간 변경 건 만 신청 바랍니다.
* 개인사정으로 수강을 포기할 경우, 빠른 시일 내에 해당 강사님께 알려주십시오. 수강을 포기할 경우 수강료 반환 처리는 방과후학교 환불규정(홈페이지 탑재)에 의거하며, 교재 및 재료비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.
* 학생 개인의 사정으로 인한 결석 시 보강은 하지 않습니다.
* 자유수강권 이용 중지 사례 안내
- 특별한 사유(병결.수련활동 등)없이 1강좌 이상 3개월간 참석률이 50% 미만인 학생은 학년도말까지 자유수강권 지원금이 중단됩니다. 결석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